럭키동래유치원, 온천2동에 쌀 전달
부산 동래구 온천2동(동장 김분옥)은 최근 럭키동래유치원(원장 신현경)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10kg 10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현경 온천2동 럭키동래유치원장은 “원생들이 나눔장터 수익금으로 마련한 성품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분옥 온천2동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원아들의 정성 가득한 성품은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