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쌤페스타 '홈 리프레시' Top3 아이템 추천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샘 포에트 호텔침대 한샘 포에트 호텔침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다가온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쌤페스타'에서 꼭 사야 할 공간별 필수 아이템을 17일 추천했다.

쌤페스타는 한샘의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홈 리프레시’를 주제로, 타임특가, 부엌∙욕실 특가 등을 통해 2600여 개의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먼저 호텔 같은 분위기의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을 꾸미고 싶다면 한샘의 호텔침대를 눈여겨보자. 한샘의 호텔침대는 휴식과 수면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을 세트로 디자인해 별도의 리모델링 없이도 침실 전체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포에트 호텔침대’는 템바보드 스타일의 패널을 적용해 침대만으로 마치 입체적인 아트월을 시공한 듯한 느낌을 준다. 채도가 낮은 우드톤의 내추럴한 우디 컬러와 깔끔하고 차분한 화이트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혼이사특가를 통해 포에트 호텔침대 헤드 2종과 매트리스 세트를 98만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파에서의 쉼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리클라이너 소파를 고려할 만하다. 등받이, 헤드레스트 등의 각도를 조절해 편하게 기댈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는 개인의 체형과 자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어폰 홈바형 패브릭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4인용'을 약 24% 할인된 159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공기 흐름처럼 부드럽게 움직이는 ‘에어로 모션’ 기능과 좁은 공간에서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로월' 기능을 적용했다. 또 가운데 모듈을 접으면 테이블처럼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어폰' 홈바형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어폰' 홈바형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리프 리클라이너’는 가족들이 앉은키가 서로 다른 점을 고려해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신기능 '백리프팅'을 적용했다. 좌방석이 깊게 디자인돼 어른과 아이 모두 다양한 자세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프 리클라이너 패브릭 3인용 제품은 199만원에 판매된다.


새학기를 맞아 아이방을 새롭게 꾸며 주고자 한다면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쌤페스타 2주차 타임 특가를 노려볼 만하다.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1305)을 15만 49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판매 채널 중 최저가다. 부피가 큰 옷이나 장난감 등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아이와의 분리 수면을 계획한다면 샘키즈 하이가드 데이베드를 추천한다. 샘키즈 하이가드 데이베드는 아이의 안전을 위해 가드의 높이를 높이고 침대의 높이는 낮춘 저상형 침대다. 기존 샘키즈 데이베드보다 4cm 낮아진 하부 깔판과 20kg 보강된 하중, 10cm 높아진 가드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러지케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시 71만 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이 옷이 많아져 수납이 고민이라면 샘키즈 키큰옷장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한샘 샘키즈 키큰옷장은 높이 195cm로, 기존 옷장보다 사이즈를 확장해 아이의 성장과 함께 늘어나는 물건들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또 옷장 끝에 연결할 수 있는 '엔드장', 방의 코너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코너장' 등의 모듈이 있어, 새로운 옷장을 구매하지 않아도 모듈을 추가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샘키즈 키큰옷장 서랍형 800 제품은 36만 6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쌤페스타는 최대 홈 인테리어 축제답게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먼저 '웰컴딜'을 통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정가 1만 3900원의 호텔식 타올 발매트 차콜을 990원에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웰컴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186만원 가량의 가구를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14일에 열리는 2회차 럭키드로우 상품으로는 122만 6000원 상당의 ‘트라움 라토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가 준비돼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쌤페스타에 대한 고객 문의가 역대급으로 많았던 만큼 다양한 제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까지 봄맞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