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 사진영상학과 ‘B-channel’ 방송반, 올해 첫 동아리 모임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 사진영상학과는 지난 3월 11일 2025학년도 ‘B-channel’ 방송반 동아리의 첫 모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임은 김근 동아리 회장의 진행 아래 새롭게 선출될 임원진 구성과 1학기 활동 계획 수립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학기 새로 입학한 신(편)입생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인사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동아리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활동 전반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으며 이번 학기의 핵심 활동으로는 사진 및 영상 공모전 준비가 선정됐다.

회장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의견 교환 속에서 공모전 출품을 목표로 한 공동 작업과 지속적인 실습 계획이 확정됐다.

이진영 사진영상학과 학과장은 “이번 동아리 활동이 신입생과 재학생 간 소통의 장이자 공모전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참석한 학생들 또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유익한 경험을 쌓고, 개인의 성장과 진로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향후 B-channel 방송반은 공모전 준비 외에도 사진 및 영상 제작 관련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영상학과는 현재 2025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상담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진영상학과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한 전공 학과로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춘 사진 전문가 및 유튜브 영상 제작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