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 거제3동, '행복나누리단 미담릴레이' 실시
부산 연제구 거제3동(동장 송미순)은 지난 3일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역복지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관내 지역주민을 위해 복지활동에 적극 참여한 우수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선정하여 소개하는 '행복나누리단 미담릴레이'를 실시했다.
'행복나누리단 미담릴레이'는 복지활동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을 분기별로 선정하여 지역주민이 활동 내역을 잘 볼수있는 거제3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 우수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소개한다.
1분기 우수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관내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복지활동 및 거제3동 행복나눔냉장고에 식료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한 거삼이웃사랑회 이성우 위원장을 선정하여, 그의 복지활동 사진 및 활동격려를 위한 소감을 6월 말까지 행복나눔알림터에 게시한다.
이성우 위원장은 “외로움과 생활고로 힘들어하는 이웃분들에 작은 관심과 복지활동이 그분들의 삶에 빛을 드릴 수 있다”라면서 “나눔과 봉사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올해도 희망과 온정이 넘치는 거제3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송미순 동장은 “항상 관내 주민분들을 위한 활동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주신 이성우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우수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활동을 보시고 많은 지역주민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