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새일센터, 청년 여성 맞춤형 프로그램 ‘자기계발 원포인트업’ 신청자 모집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사상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사상새일센터)가 청년 여성의 자기 이해와 진로설정을 돕기 위한 청년 여성 맞춤형 프로그램 ‘자기계발 원포인트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만 19세부터 30세 이하 청년 여성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6월까지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태니지먼트 검사’를 기반으로 한 재능 및 강점 진단, 진로 방향 설정, 자기소개서 컨설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이해하고 강점과 개선점을 파악하여 향후 자기계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사상새일센터 관계자는 “한 번의 검사로 개인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구체적인 진로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청년 여성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자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태니지먼트 진단검사 전액 지원과 함께, 검사 결과 리포트 제공 및 소정의 수료 선물도 제공된다.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사상새일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