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캠핑 커플룩 등 2025 여름 화보 공개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29일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 함께 시원함이 돋보이는 2025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모델 진태현 , 박시은과 함께 캠핑 용품과 자연을 떠오르게 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즐거운 여행의 순간을 연출했다.
화보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알맞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티셔츠를 활용해 시밀러 룩을 제안한다. 또 자켓과 원피스를 캐주얼한 아웃도어화와 매치하는 등 일상부터 캠핑, 여행을 아우르는 아웃도어 룩을 표현했다.
화보에 시밀러 룩으로 등장한 반집업 티셔츠 2종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원단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두 번째 화보의 베이지 색상 '바인스 자켓'은 군더더기 없는 블루종 점퍼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입기 좋다. 경량 나일론 소재로 매우 가볍고, 등 부위에 타공 소재를 사용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여름 더위가 점점 길고 강해지면서 통기성 등 기능성을 갖춘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여행, 캠핑 등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여름 아이템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훈 기자 lionki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