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 진행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성금융네트웍스는 5월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모니모 혜택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에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삼성 관계사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이마트24,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는 '모니모' 첫 화면의 배너 또는 혜택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존', 'LINK존', '금융존' 등 각 구역을 선택하면 쿠폰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에서 모든 쿠폰을 다운받은 선착순 50만 명에게 '스페셜 젤리'를 제공한다.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모니모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