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하계 필리핀 노선 할인 판매…최대 7% 할인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31일까지 항공권 프로모션
6월 1일~8월 31일 탑승 가능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에 나섰다.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에 나섰다.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할인 판매에 나섰다.

제주항공은 필리핀 노선 하계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필리핀 노선 항공권을 최대 7% 할인 판매한다. 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최대 3만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회원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70달러 이상을 구매할 경우 7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고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부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필리핀이 해양 스포츠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스포츠멤버십’ 활용을 제안했다. 제주항공의 스포츠멤버십을 활용하면 연간 14만 9000원으로 스쿠버타이빙, 스노클링, 카약 등 스포츠 용품을 최대 20㎏까지 무제한 운송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권뿐만 아니라 면세점, 스포츠멤버십 등의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필리핀 노선 전체 수송객 수는 123만 6694명으로, 이 중 제주항공이 16.2%인 20만 125명을 수송해 국적 저비용항공사 1위를 기록했다.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마닐라·세부·클라크·보홀, 부산~세부·보홀, 대구~세부 등 모두 7개의 필리핀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