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부산선대위, 정책 행보 박차…해양도시 실현 간담회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조승환·안성민·이복조·박진수·강철호 등
김문수 공약 구체적 실천 전략 논의해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도시 부산'을 위한 7대 공약을 발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부산선대위 제공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도시 부산'을 위한 7대 공약을 발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부산선대위 제공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도시 부산'을 위한 7대 공약을 발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부산선대위는 17일 부산시의회 상임위원장들과 정책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각 분야별 공약이 실현 가능하도록 책임지고 추진할 것을 다짐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조승환 미래부산 정책단장,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이복조 부산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 박진수 공동선대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 미래부산 정책단과 의정자문단, 강철호 부산시의회 운영위원장 등 상임위와 특위위원장 전원도 함께했다.

간담회에는 부산시의회 상임위원장들이 모두 참석해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부산 7대 공약'과 관련, 각 분야별 상임위원장들이 해당 공약을 실현 가능한 정책으로 만들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이들 모두 자신이 맡고 있는 분야에서 7대 공약을 실현 가능하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이를 위해 정책적인 지원과 법적인 뒷받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조 단장은 “부산시민들의 삶에 행복을 위해서 오늘 주신 모든 분들의 공약이 정말 실현가능할수있도록 김문수 대통령 후보께 오늘 회의내용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