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괌 노선 재운항 기념 마이리얼트립 제휴 혜택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투어·액티비티·숙소 할인 혜택
추첨 통해 여행 포인트도 증정

에어서울이 인천~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투어·액티비티·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인천~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투어·액티비티·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인천~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투어·액티비티·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2026년 3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전 노선 승객에게 마이리얼트립에서 투어·액티비티 예약 시 최대 1만 원, 숙소 예약 시 최대 1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괌 노선 승객에게는 투어·액티비티 최대 2만 5000원,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에어서울 괌 노선 왕복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마이리얼트립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도 증정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미주 여행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가장 가까운 미국령인 괌을 추천한다”며 “주·야간을 아우르는 편리한 운항 스케줄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이고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