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그룹, 소방공무원 가족 지원 공로 부산소방재난본부 감사장 수상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명문향토기업 BN그룹(사장 조우현)이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BN그룹은 지난 5일 ‘2025 부산불꽃축제 소방공무원 및 순직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한 공로로 부산소방재난본부(본부장 김조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부산소방재난본부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부산불꽃축제 당시 BN그룹이 소방공무원 및 순직자 가족들을 행사에 초청, 일상의 위로와 휴식을 선물한 것에 대해 부산소방재난본부 측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조일 부산소방재난본부장과 조우현 BN그룹 사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우현 BN그룹 사장은 “밤낮으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어 기쁘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부산소방재난본부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 공무원을 비롯해 우리 지역사회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N그룹은 조선기자재, 관광, 물류, 주류 등 13개 계열사를 보유한 부산 기반의 대표 중견기업이다. 매년 지역의 굵직한 문화행사를 후원하는 것은 물론, 교육 및 복지 사각지대 지원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