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좋은삼선병원·사상구체육회 협약

오금아 기자 chri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좋은삼선병원 제공 좋은삼선병원 제공

좋은삼선병원(병원장 박성우)은 지난 14일 부산 사상구체육회와 지역사회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오금아 기자 chris@busan.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