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2023학년도 1학기 외국인 유학생 입교식 개최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International College는 최근 소향아트홀에서 2023학년도 1학기 International College 외국인 유학생 입교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학기에는 International College 소속 캠퍼스아시아학과, 경영학전공, 컴퓨터공학과, Game Development, Animation&VFX, Film&VFX, Digital Media Design, 동서글로벌영어프로그램에서 외국인 유학생과 한국 학생 등 약 450명이 참석하여 신입 유학생들을 환영하고 개강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나누었다. 또한, 디자인대학 소속 상해공정기술대학 공동교육과정생 47명도 함께 자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본교 자매대학인 인도네시아 페트라크리스찬대학 디자인계열 학생 및 교직원 56명도 참석하였고, 이후 본교 전공 체험프로그램 및 공동 Field-trip에도 참가했다.

이날 입교식은 International College 학과 소개 비디오 상영, 교수진 소개, 참가 학생 소개, 유학생 인사말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희경 International College 학장은 축하인사에서 “동서대는 60개국 이상의 다국적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공부하는 명실상부 글로벌 캠퍼스이다. 신입생들이 동서대 유학생활을 통해 전문 지식은 물론 역사와 문화적 배경이 다른 학생들과 어울려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동서대학교에서의 생활이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는데 중요한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하며, 모든 교직원들이 열과 성을 다하여 가르칠 것이다”고 말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