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X구혜선X재희,아슬아슬 '삼각 심리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캡처


엄정화, 구혜선, 재희가 아슬아슬한 삼각 심리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이 서로의 인생에 한 발자국 다가서며 함께 여행을 떠난 내용이 그려졌다. 이 둘의 여정에 해당의 10년 연인 조성택(재희)이 동반하며 세 사람의 관계에 균열이 생겼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해당과 성택 사이의 10년 관계가 한순간에 와해되는 과정이다.
 
지나에게 퉁명을 부리다가도 눈길을 거두지 못하는 성택의 강한 끌림과, 그런 성택의 마음을 눈치 채며 자신에게 향하는 마음을 거두지 못하는 지나의 반응은 남녀 관계의 미묘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이 같은 미묘한 관계변화를 꿈에도 예상치 못했던 해당은 유지나가 "성택을 자신에게 달라"라는 선전포고에 충격을 받았고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끌어 올렸다.
 
이 같은 빠른 전개에 힘입어 이날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시청률 14.6%를 기록, 전 회보다 2.6% 포인트 상승하며 방송 2회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박현준(정겨운)이 어머니의 자살에도 개의치 않고 유지나를 향해 구애하는 박성환(전광렬) 회장의 모습에 절망하며 극도의 반감을 표출하며 아버지와의 팽팽한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