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상생하는 타이탄인베스트, 홈페이지 리뉴얼
부동산 전문 P2P금융사 '타이탄인베스트'는 지난 24일 투자자에게 보다 쉽고 빠른 정보 제공을 위해 당사 플랫폼(홈페이지)을 개편했다.
타이탄인베스트의 홈페이지 리뉴얼 핵심은 메인화면을 '롤페이퍼(Roll paper)' 형식으로 바꾼 것이다. 스크롤을 내려 관련 내용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개편했다. 또 매월 사업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등 최근 금융위원회에서 공시한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안전하게 운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타이탄인베스트는 '투자하기' 메뉴의 '부동산PF', '부동산담보', '안심아파트담보'를 하나로 통합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 향상은 물론 개인정보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부산지역 대표 건설사 (주)대성문이 전액 출자한 (주)타이탄인베스트는 ‘2017 부산지역과 상생하는 착한기업’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주)대성문과 함께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함께 앞장서고 있다. 전문분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희망투자, 행복펀딩’을 오픈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에 특화된 장점을 살려 부산일보 주최 어린이날 행사참여, 효 드림콘서트 후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출범 8개월만에 누적 투자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앞으로 성장세가 기대되고 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