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심 '핫플레이스' 라발스호텔, 호캉스족 겨냥한 오션스파 패키지 선보여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도심 '핫플레이스'에 자리 잡은 라발스호텔이 여름 호캉스 고객을 겨냥한 오션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발스호텔이 선보인 오션스파 패키지는 자쿠지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테라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여름 휴가 상품이다.

시원한 테라스에서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테라스 오션 룸에서 1박을 하면서 자신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튜브 세트를 대여해주는 패키지상품이다. 덧붙여 3층 뷔페 알리아농을 이용할 수 있는 아침 식사권 2장과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여기에다 자쿠지에서 로맨틱한 오션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러쉬 브랜드의 인기 입욕제 1개와 스페인 올리브 뷰티 브랜드 라치나타에서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특전이 부여된다.

라발스호텔은 뿐만 아니라 부산역과 남포동 일대를 오가는 호텔 셔틀버스와 8월 말까지 송도해수욕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영, 투숙객의 부산관광과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돕는다.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와 자갈치크루즈를 이용하는 투숙객에는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라발스호텔이 선보인 오션스파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라발스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