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크리미한 바디감 담은 '아몬드&오트'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가 합작해 선보인 아몬드브리즈가 신제품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사진)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비건 시장 성장세와 가치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식물성 음료 대표 주자인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1팩(190mL) 기준 60kcal로 아몬드브리즈의 장점인 부담 없는 칼로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에 오트(귀리)의 고소함을 더해 부드러운 맛과 크리미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는 아몬드와 오트(귀리)다. 아몬드와 오트(귀리)는 음료 생산 시 일반 우유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곡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고품질 원료인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와 100% 핀란드산 오트(귀리)를 사용해 만든 식물성 음료다. 칼슘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커피와 함께 라떼로 즐기면 더욱 깊고 진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시리얼이나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베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는 12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뒤 구매 인증을 하거나 신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몬드브리즈 한정판 굿즈인 필름 카메라와 20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 음료와 오트 음료의 장점만 골라 담았다. 부담 없는 칼로리와 풍부한 영양은 물론 오트 음료의 부드러운 맛과 크리미한 바디감을 선사한다"면서 "아몬드와 오트를 주원료로 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며, 비건 식품을 선호하거나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아몬드브리즈는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브랜드 모델 배우 권율이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몬드브리즈, 놀라움을 만나다(Almond Breeze meets Amazing)'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아몬드브리즈를 마시는 'TPO(시간, 장소, 상황)'를 소비자의 시선에 맞춰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으며 아몬드의 '아'와 오트의 '오'를 활용한 중독성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