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구 와이케이스틸, 환경정비 활동 ESG 경영 실천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사하구의 대표적인 기업인 와이케이스틸(주)은 14일 구평동 일대에서 지역 다.

이날 와이케이스틸직원 50명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 아침 시간을 활용해 구평동 관할 을숙도대로, 감천항로, 서포로 일대의 환경을 정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나섰다.

올해 따뜻한 계절적 영향으로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보도 화단의 관목을 가지치기 하는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으며, 도로변에 쌓인 쓰레기를 수거해 구평동의 주 도로변을 한층 깨끗하게 가꾸었다.

와이케이스틸 환경팀 정욱근 팀장은 “작은 실천이지만, 우리가 일하는 지역과 직장을 깨끗하게 가꿀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와이케이스틸 직원 50명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일 아침 시간을 활용해 구평동 관할 을숙도대로, 감천항로, 서포로 일대의 환경을 정비하며 지역 사회를 위해 나섰다.

이날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보도 화단의 관목을 가지치기 하는 등의 작업이 이루어졌다. 또 도로변에 쌓인 쓰레기를 수거해 구평동의 주 도로변을 한층 깨끗하게 가꾸었다.

환경팀 정욱근 팀장은 “작은 실천이지만, 우리가 일하는 지역과 직장을 깨끗하게 가꿀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