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공연 안내

조혜원 부산닷컴 기자 jhw0312@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추운 겨울날 전해지는 따듯한 감동
부산 북극곰축제, 졸업, 프러포즈 주제로 공연

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안내 이미지. 수영구청 제공 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안내 이미지. 수영구청 제공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9시(동절기 10월~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를 상설로 개최하고 있다.

2월 드론라이트쇼는 광안리에서 개최하는 축제, 프러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재밌고 감동이 있는 콘텐츠로 공연할 예정이다.

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콘텐츠. 수영구청 제공 2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콘텐츠. 수영구청 제공

먼저 2월 8일 ‘부산 북극곰축제 with 광안리’ 공연은 광안리에서 개최되는 부산 북극곰축제와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기획했으며, 2월 15일 ‘졸업을 축하해’ 공연은 졸업하는 학생들을 축하하고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월 22일 ‘프러포즈’ 공연은 패밀리 프러포즈 1건, 러브 프러포즈 1건으로 가족의 애틋한 사랑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를 드론쇼로 준비하여 관람객들의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광안리해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재밌고 감동적인 공연을 준비했다”라며 “광안리해변에서 펼쳐지는 빛의 향연을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혜원 부산닷컴 기자 jhw0312@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