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신입직원 8명 모집…농식품부 소속 농업분야 공공기관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6일 열린 세종청년취업박람회의 농정원 채용상담 부스를 찾은 청년 구직자들. 농정원 제공 6일 열린 세종청년취업박람회의 농정원 채용상담 부스를 찾은 청년 구직자들. 농정원 제공

세종시 있는 농식품부 소속 공공기관인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농정원)이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6일 농정원에 따르면 채용 분야는 총 4개다. △일반직(신입)은 일반행정 분야 5명, 국제농업협력 분야 1명 등 총 6명이고 △일반직(장애) 일반행정 1명 △공무직(상담) 1명이다. 총 8명을 채용한다.

농정원은 모든 채용에 대해 학력 나이 성별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적용한다.

특히 일반직(신입) 일반행정과 공무직(상담)은 자격요건이 없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직무능력 중심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다만 일반직(신입) 국제농업협력 분야는 공인어학성적이 필요하고, 장애인만 지원할 수 있는 일반직(장애) 분야도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채용 지원은 농정원 채용 전용 누리집(epis.recruiter.co.kr)을 통해 11월 6일부터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마감은 11월 14일 오후 2시까지다.


농정원 조경익 경영기획본부장은 “농정원은 정책과 현장과 소통·연결의 허브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이끌어갈 능동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