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그룹 투엘슨, 내달 부루다콘서트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R&B 프로듀서 그룹 투엘슨(2LSON)이 내달 7일 부루다콘서트와 함께 '2LSON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을 개최한다.

'투엘슨의 20가지 기록'은 부루다콘서트 기획콘서트 시리즈로 투엘슨은 열번째 뮤지션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공연에서 투엘슨은 '일년' 이라는 주체로 사진과 글을 기록하게 되며 콘서트 당일 관객들과 기록물을 공유하며 이야기 하게 된다.

또 사전에 공모된 관객들과 투엘슨의 기록이 공연장에 전시되며, 투엘슨이 이 기록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투엘슨의 노래 한 곡을 관객들이 함께 촬영하는 시간, 각자 공연의 소감을 남길 수 있는 빈칸이 있는 티켓 등 기록콘서트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현재 투엘슨이 정규앨범 작업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그동안 투엘슨의 근황과 음악을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팬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본 공연의 콘서트 성사를 위한 부루다티켓은 국내 최초 콘서트 소셜플랫폼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엘슨은 작곡가 제이슨과 엘리(보컬), 작사가 박노엘로 구성된 3인조 프로듀싱 그룹. 에일리, 문명진, 조현아(어반자카파), 기리보이, 팔로알토, 딘딘, 범키 등 화려한 피쳐링 라인업으로 '콜라보 열풍'을 일으키며 사랑 받아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사진=부루다콘서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