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남자친구 김영찬, 실검에 오른 이유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예림 인스타그램.

11일 방송한 JTBC '한끼줍쇼'에는 축구선수 기성용의 아내인 배우 한혜진이 출연해 종로구 체부동에서의 '한끼'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딸 이예림의 남자친구 김영찬을 언급하며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말했다.

경기에 지고 돌아오는 기성용에게 "사람이 어떻게 매번 이기느냐. 질때도 있으니 털어버려라"라고 위로한다는 한혜진의 내조 얘기를 듣고 있던 이경규는 "나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뭐냐면 연속 9회 진출이다. 이겨도 좋고 져도 좋지만 축구 사랑을 해야 한다. K리그를 사랑하고"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냐"고 짓궂은 질문을 했고, 이경규는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K리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FC안양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과 공개 열애중이다.

지난해 6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예림과 김영찬은 각자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딸의 열애 소식에 이경규는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었다. 아들을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면서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거다"며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예림은 배우 박보영이 소속돼 있는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을 앞두고 준비 중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 대학 소식

        영산대 법학과, 印尼 이브라힘말랑주립대와 워크숍 개최

        영산대 법학과, 印尼 이브라힘말랑주립대와 워크숍 개최

      • 뉴스인뉴스

        한국수산자원공단, 기장군과 합동 소방훈련 실시

        한국수산자원공단, 기장군과 합동 소방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