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청, 공공데이터 ‘우수기관’
부산 동래구청(구청장 권한대행 임창근)은 최근 행정안전부에서 전국 548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 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동래구청은 88.73점을 획득해 기초자치단체 평균 58.69점과 대비해 매우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았으며, 관리체계, 개방, 활용, 품질 등 모든 영역에서 평균 대비 높은 수준임을 확인했다. 임원철 선임기자
[단독] “스포츠·공연 복합 돔구장으로”…북항 야구장 추진, 市·동구·BPA 의기투합
기습적인 폭우, 멕시코전 변수로 떠올라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6월 16일(음 5월 2일)
리노공업 ‘블록딜’ 완료… 노사 갈등 리스크는 여전
[속보] '유동성 위기' JTBC, 법원에 회생절차 개시 신청
[단독] 부산 첫 헌재 전원재판부행 사건 ‘이목’
이란전 106일만에 사실상 종료…19일 종전 서명식
핵 폐기·동결자산 해제…2차 협상 험로 예고
항공·정유 업계 ‘숨통’… 기름값 하락엔 2~3주 소요 [미·이란 종전 합의]
전재수 "능력 있는 인재라면 누가 발탁했는지 묻지 않고 적극 기용"
장동혁 버티기에 양향자 “지도부 총사퇴”… 의총서 결론 날까
시정 견제하기 전 밥그릇 싸움부터 하는 국힘 시의원들 [부산시의회 의장 선출 경쟁 과열]
경남서 지자체 공공 비정규직 사용자성 인정…전국 첫 사례
모기 기승 부리는 서면역, 실내 정원이 서식처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