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남부민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환경정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서구 남부민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관우)는 지난 11일 회원과 실버환경지킴이 15명과 함께 주요 간선로 등에서 환경정비를 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스마트폰 영상제
    독자추억공모전

    당신을 위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