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희 위원장, 보훈병원 위문금
전현희(왼쪽)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은 20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감신) 부산보훈병원(원장 백승완)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전 위원장은 “코로나19기간 동안 애쓴 병원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상훈 기자
‘99층서 59층 변경’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다시 속도
‘으쌰라으쌰’ 한동훈, '뚜벅뚜벅' 하정우, '무박 유세' 박민식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2026 야반도주 in 부산…4000명의 러너 북항 달렸다
[단독] 부전~마산 복선전철, 내년 상반기 중간 3km 빼고 우선 개통 전망
靑 “피지컬 AI 중심은 동남권”… 말보다 구체 로드맵을
부산해사법원 임시청사, 동구에 들어선다
田 인수위, 북항구장 다각 검토 “예산절감 합리적 해법 찾는 중”
준비 안 된 중수청 출범, 현판만 바꿔 다나
‘부산시·해수부·청와대 드림팀' 기대… 관건은 실행력
사퇴 후 문재인 만난 정청래… 김민석·송영길과 ‘당권 혈투’ 예고
선거구 줄어드는 PK… 차기 총선 지각변동 ‘여야 촉각’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단순 보조금 지원 대신 지역 차등 법인·근소세 도입을 [다시, 지방분권]
산책하다 너구리·수달과 ‘눈인사’… 수영강 생태 ‘초록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