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새마을금고 연합회, 수영구청에 성품 기탁
새마을금고 연합회(회장 김동주)는 지난 22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수영구청(구청장 강성태)에 990만 원 상당의 온풍기를 기탁했다.
오늘 밤 미 소비자물가 발표에 긴장감…4% 돌파 여부 촉각
전재수 부산시장 당선인 인선 어떻게?
부산 수정5동 45.5%… ‘50% 하한선’도 안 지켰다
전재수 ‘다시 뛰는 부산위’, 민생 100일 준비 착수
‘멈췄던 현장’ 공사 재개… 오시리아 ‘퍼즐 완성’ 착착
‘나이 많아도 돈벌어야’…70세 이상 취업자 200만명 첫 돌파
“정당한 기회 박탈당했다” 청년 분노 불 지핀 선관위
광역급행버스·부울경 행정통합, 재원 확보·정치적 협의 관건 [박완수 시대, 경남은]
국힘 새 원내대표에 경남 3선 정점식…쇄신 요구에도 당권파 손들어줬다
"조세 우대로 균형발전 효과를…" 비수도권 공동 대응 주목 [다시, 지방분권]
가덕신공항 주민 이주심사 갈등…“노인들만 있는데 전기·수도량 적다고 비거주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