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바르게살기 여성회, 김장김치 나눔
입력 : 2022-12-15 16:41:23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사진 설명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회장 김창균) 여성회는 15일 기장군 철마면에서 김창균 시협의회 회장과 이수계, 김은애 부회장 등 40여명이 모여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