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성종합건설 골프단 출정식…“원 팀으로 새 역사 쓰겠다”

김한수 기자 han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유일 프로 골프단인 우성종합건설 골프단이 15일 부산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2023시즌 출정식을 갖고 선전을 다짐했다. 우성종합건설 골프단 제공 부산 유일 프로 골프단인 우성종합건설 골프단이 15일 부산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2023시즌 출정식을 갖고 선전을 다짐했다. 우성종합건설 골프단 제공

부산 유일 프로 골프단인 우성종합건설 골프단이 15일 아시아드 컨트리클럽에서 2023시즌 출정식을 열고 올 시즌 선전을 다짐했다.

우성종합건설 골프단에서는 올 시즌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 총 6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우성종합건설 골프단에서는 주장인 김재호(41)와 변진재(34), 엄재웅(33), 강태영(25), 이규민(23), 이유석(23)이 KPGA 투어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이유석은 지난 시즌 KPGA 스릭슨투어 7~8차 대회에서 연속 우승하며 KPGA 투어 프로 정회원 자격을 획득했다.

엄재웅은 코리안투어 1승을 포함해 꾸준하게 활약하다 재작년 부상으로 시즌 중반 하차했지만, 성공적으로 재활을 마치고 올 시즌 하반기 KPGA 투어에 복귀할 예정이다.

김재호 주장은 “원 팀으로 하나 되어 이번 시즌 구단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한식 우성종합건설 회장은 “지난 시즌 선수 개개인이 열심히 해 준 덕분에 KPGA 위믹스 프로골프구단리그에서 19개 구단 중 4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한수 기자 han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