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한국환경운동 부산총괄본부, 환경보호 캠페인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환경운동 부산총괄본부(대표 장영규)는 지난 20일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시민공원에서 ‘플라스틱 제로·1회 용품 줄이기’ 환경보호 캠페인을 가졌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스마트폰 영상제
    독자추억공모전

    당신을 위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