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부산 동구새마을금고, 범일2동 부녀경로당에 냉장고
입력 : 2023-11-26 14:22:25 수정 : 2023-11-28 17:15:13
부산 동구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송종철)은 지난 23일 범일2동 범이부녀경로당에 ‘MG희망나눔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냉장고 1대와 공기청정기 2대(2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