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음식문화 개선 유공자 3명에 표창장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은 최근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열린 (사)한국외식업중앙회부산시지회 동구지부 정기총회에 참석해 음식 문화 개선 유공자(양미화-수정각, 황정순-동촌황정순수육전골, 박재우-범일빈대떡)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이날 외식업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식품위생안전관리 정착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 동구 환경위생과는 식중독 예방과 음식문화 개선 사업 홍보 활동을 펼쳤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