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가이드 김성민과 함께하는‘봄의 멜로디’개최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콘서트 가이드 김성민과 함께하는‘봄의 멜로디’ 공연이 오는 4월 12일 오후 7시 30분에 영도문화예술회관 봉래홀(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문화, 예술 이야기를 음악과 함께 렉처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했던 영도문화예술회관에서 2024년은 계절을 주제로 구민과 함께한다.

공연은 클래식과 재즈로 구성된 봄의 테마로 콘서트 가이드 김성민의 강의가 함께하며, 강의 내용은 역사, 미술, 여행 이야기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연주팀 뉴재즈 스트링스는 국내외 보기 드문 현악기 재즈 앙상블로 미국, 독일, 러시아, 이탈리아 등 유수의 음악학교에서 클래식과 재즈를 공부한 연주자로 구성되어 있다. K-Culture Festival 광화문 광장 연주, 재즈파크 공연, 노원문화회관 시네마 콘서트, 롯데백화점 두레 콘서트, 이석영 미디어도서관 초청 연주 등에서 가수 정인, JK김동욱, 재즈보컬 김혜미, 나혜영 등과 협연 및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재즈피아니스트 비안의 [하사이시 조 인 재즈 콘서트], 미국 맨해튼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재즈 작곡가 [서린의 쇼케이스 무대] 등 정상급 재즈 연주자들과 함께한 공연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현재 클래식과 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매력적인 화성과 자유로운 즉흥 연주를 통해 그들만의 독보적인 사운드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는 특별게스트로 소프라노 강태은이 함께한다.


한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영도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예스24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