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나로마트 창립기념 할인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9주년 맞이 대규모 행사
부산 6곳서 내달 22일까지

25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한우 한 마리 행사장이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25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한우 한 마리 행사장이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연합뉴스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대규모 창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5일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부산점은 이날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창립 29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유통에서 운영하는 39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부산에서는 부산점, 부전점, 자갈치점, 용호점, 사직점, 주례점 6곳이 해당된다.

우선 하나로마트는 29가지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또 MD가 추천하는 신상 상품 29개 품목을 선정해 일자별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있는 가공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반값 찬스 1+1행사·균일가전 등도 진행한다. 다음 달 9일에는 오픈런 반값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신용카드 제휴를 통해 행사 카드(신한·삼성·하나·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상품 할인도 제공한다.

또 290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케팅에 동의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경품은 현대자동차 코나(3대), 2등 경품은 삼성 비스포크 로봇청소기 AI(24대), 3등 경품은 횡성한우세트(61개), 4등 경품은 쌀 10kg(151포), 5등 경품은 NH멤버스 1만 포인트(2661명)이다. 하나로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또 부산점·부전점·자갈치점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매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며, 부산점은 우수고객 대상 농촌산지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부전점에서는 캐리커처와 피에로 풍선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부산점·자갈치점에서는 캘리그라피, 주례점에서는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창립행사를 통해 부산지역 농업인의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유리 기자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