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창립총회…초대회장에 백석현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창립총회가 지난 25일 부산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오리온홀에서 열렸다. 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제공 (사)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창립총회가 지난 25일 부산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오리온홀에서 열렸다. 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제공

(사)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창립총회가 지난 25일 부산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오리온홀에서 열렸다. 이번 창립총회에서는 그동안 설립 준비 업무를 진행해 온 백석현 회장 등 5명의 임원과 42명의 회원이 모여 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의 시작을 함께 했다.

또 백종헌(금정구) 국회의원, 부산시문화상수상자회 도용복 회장,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김준호 집행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경상대 한승완 이사장을 비롯해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 백석현 초대회장은 “마인드스포츠를 한 단계 더 높이 끌어올려 문화산업으로 인식시키고 건전한 문화 확산과 마인드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했다”며 “제2의 ‘G-STAR’ 같은 하나의 마인드스포츠를 주제로 하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기획하고 문화사업으로 육성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부산시문화상수상자회 도용복 회장은 “부산국제마인드스포츠협회가 마인드스포츠의 건전한 발전 기반을 마련하고 마인드스포츠 산업의 여건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상훈 기자 neat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