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서울대병원 전공의의 눈물
입력 : 2024-04-30 18:44:52
30일 서울대병원에서 열린 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대위 긴급 심포지엄 ‘대한민국 의료가 나아가야 할 길’에 참석한 서울대병원 박재일(가운데) 전공의 대표가 발표를 마친 뒤 자리로 돌아와 눈물을 흘리고 있다. 박 대표는 발표에서 “의료현장을 떠난 전공의를 악마화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