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인코리아·금곡종합사회복지관 협약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퍼스트인코리아(대표이사 이일기)와 금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상목)이 27일 금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공헌 사업 활성화와 복지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일기 대표는 “협력업체를 발굴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해, 취약계층 주민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상목 관장은 “지역 내에 취약계층 주민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퍼스트코리아와 같이 힘들고 지친 취약계층 주민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스마트폰 영상제
    독자추억공모전

    당신을 위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