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량사상자 관리 훈련
27일 부산 금정구 스포원파크에서 육군 제53보병사단 부산여단 장병들이 대량사상자 관리 훈련을 하고 있다. 적 미사일 공격에 따른 핵·화생방 피폭 환자 구조 상황을 가정한 이번 훈련에는 53사단 등 14개 기관 180여 명이 참여했다.
김종진 기자 kjj1761@busan.com
오늘 밤 미 소비자물가 발표에 긴장감…4% 돌파 여부 촉각
가덕신공항 주민 이주심사 갈등…“노인들만 있는데 전기·수도량 적다고 비거주자라니…”
부산 수정5동 45.5%… ‘50% 하한선’도 안 지켰다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단독] 현대판 순장? 부산시 기관장 무더기 교체 현실로
전재수 ‘다시 뛰는 부산위’, 민생 100일 준비 착수
‘나이 많아도 돈벌어야’…70세 이상 취업자 200만명 첫 돌파
“정당한 기회 박탈당했다” 청년 분노 불 지핀 선관위
광역급행버스·부울경 행정통합, 재원 확보·정치적 협의 관건 [박완수 시대, 경남은]
국힘 새 원내대표에 경남 3선 정점식…쇄신 요구에도 당권파 손들어줬다
전재수 부산시장 당선인 인선 어떻게?
‘멈췄던 현장’ 공사 재개… 오시리아 ‘퍼즐 완성’ 착착
"조세 우대로 균형발전 효과를…" 비수도권 공동 대응 주목 [다시, 지방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