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SIMC 속바른내과&건강검진센터 업무협약

김경현 기자 view@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일보(사장 손영신)와 SIMC속바른내과&건강검진센터(정연정 행정원장)는 양 기관 협력을 통해 사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27일 부산일보사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발전 및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수준 높은 의료환경 조성과 건강 증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정연정 속바른내과 행정원장은 ‘업무협약에 따라 부산일보 사원과 그 가족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경현 기자 view@busan.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스마트폰 영상제
    독자추억공모전

    당신을 위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