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 2024년 제25기 연제구민아카데미 입학식 진행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경상대학교(총장 한백용) 평생교육원(김도형) 지난 3월 27일(수), 학생회관 6층에서 ‘제21기 연제실버대학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연제실버대학은 80명이 입학하였으며 연제구청과 부산경상대학교 평생교육원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시행하는 사업으로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양 프로그램, 직업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고 있다.


주석수 연제구청장은 “21기 실버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많은 훌륭한 교수님들이 자리에 포진하고 계시고 학생들은 배움에 끝이 없다. 항상 어린아이부터 청년들 어르신들까지 같이 만들어가는 교육 분위기를 잘 이끌어가도록 구청장도 열심히 뒷바라지 하겠다. 학생 여러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생활 되시길 바란다.”라고 입학 축하를 전했고


한백용 총장은 “대학에서 얻은 에너지와 지식이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새로운 출발이 되어 값진 열매를 맺으시기를 기원드리며, 세대 간 소통과 지역사회 발전에도 적극적으로 역할을 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 2024년 대학 생활에 도전하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뜨거운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우리 부산경상대학교는 지역사회발전과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데 최선의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