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기어때, 청주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예정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호텔여기어때, 청주에서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예정.(여기어때 제공)

호텔여기어때가 청주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2시 충청북도 청주시 동부창고에서 진행된다.

대전, 세종, 청주, 천안 등 충청지역 예비 가맹주 대상으로 열리고 2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는 호텔여기어때 브랜드와 중소형호텔 매출 전략 및 숙박업 트렌를 소개하는 자리다. 또 중소형호텔 창업 노하우를 전하며, 투자 대비 고수익 창출을 위한 전문가의 전략을 공유한다.

2부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프랜차이즈 호텔'을 주제로, 호텔여기어때 고유의 인테리어(싱싱, 시크, 누크, 쇼, 코지) 경쟁력을 공개한다. 업계서 처음 도입한 전자입찰시스템의 특장점도 소개한다. 또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과 객실 등급별 정책 효과도 다룬다.

설명회 이후에는 예비 가맹점주와 회사 창업지원팀 간의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가맹점주의 성향, 예산, 운영 방안 등에 맞게 업주에 최적화된 컨설팅을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현재 15곳의 호텔여기어때 가맹점이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고, 계약 완료후 오픈을 준비 중인 가맹점을 더하면 30곳이 넘는다고 전했다.

서무정 호텔여기어때 부대표는 "예비 가맹주들에게 시장을 혁신하고, 선도할 호텔여기어때의 경쟁력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향후 지속적인 창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 가맹점와 긴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혁 기자 sunny10@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