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뉴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선셋라이브와 액티비티 프로그램 제공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괌에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내년 3월 31일까지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 캠페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괌에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내년 3월 31일까지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 캠페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괌에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내년 3월 31일까지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 캠페인 행사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30분사이에 ‘선셋 라이브’ 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보면서 현지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공연을 40분 동안 듣고 즐길 수 있다.

‘선셋 칵테일’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어른부터 아동까지 모든 투숙객에게 1인 1 무료 음료쿠폰이 제공된다. 기호와 연령에 맞는 음료를 마시면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워터파크에서는 현지 직원들과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바디보딩과 서핑 무료 강습, 수중배구, 패들링 경기, 스폰지 릴레이 경기, 풍선 던지기가 워터파크 또는 해변에서 실시된다. 투숙객에 한해 바나나보트 50% 할인도 제공된다.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 대한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체류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이나 부상을 입을 경우, 병원에 곧바로 갈 수 있도록 서비스가 지원된다. 체류 중에는 컨시어지 직원의 상담이 항시 가능하며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한국인 직원과의 소통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