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1월 25일 수요일(음 1월 4일)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大吉 ○-吉 △-平 X-凶

96년생 자만심을 경계해야 대인관계가 원만. 84년생 작은 실수도 조심해야 하는 날. 72년생 가다 보면 길이 보이는 법이니 앞만 보고 가기를. 60년생 아랫사람과 관련된 일이 생기면 도와주어라. 48년생 힘든 일은 피해가는 것 보다 이겨낼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36년생 귀인을 만나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지는 두고 보아야.

금전-△ 애정-△ 건강-△

97년생 쉬운 일부터 처리해가면 순조롭게 매듭이 풀릴 듯. 85년생 거시적인 안목을 가져라. 크게 보면 길이 있다. 73년생 속마음을 들킬지도 모르니 이해득실을 잘 따져라. 61년생 여러 가지 일이 겹칠 수 있으니 우선순위를 지켜서. 49년생 과거의 경험에서 얻은 교훈을 되새겨야. 37년생 자식에게서 기쁜 소식이 들릴지도.

금전-○ 애정-△ 건강-○

98년생 상대방에게 휘둘리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다. 86년생 오래할 인연이면 서운함을 먼저 푸는 것이. 74년생 새롭게 큰일을 벌이지 말 것. 하나씩 정돈해 가야. 62년생 명예 운이 상승할 조짐. 자신의 능력을 보여 주어라. 50년생 귀찮은 일이 발생하면서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듯. 38년생 허물을 덮어주는 아량을 베풀도록.

금전-△ 애정-◎ 건강-○

토끼

99년생 만만한 환경에서 자신의 기량을 펼쳐낼 수 있다. 87년생 의외의 도움으로 골머리 앓던 일이 잘 해결될지도. 75년생 과정에 충실하면 결과는 원만하게 이루어질 듯. 63년생 어부지리 하는 횡재수를 기대해 보아도. 51년생 마음이 풍요롭고 즐거운 지출을 하는 날. 39년생 주변의 도움으로 일이 해결될 듯.

금전-○ 애정-○ 건강-◎

00년생 어차피 해야 할 일이면 즐기는 마음으로. 88년생 문제 해결 돌파력이 있다. 자신을 믿어라. 76년생 작은 조정은 있어도 대세엔 지장 없다. 64년생 무조건 칭찬하라. 칭찬할수록 가치는 상승. 52년 지금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오히려 더 나을 수도. 40년생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편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금전-○ 애정-△ 건강-△

01년생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을 버려라. 한 템포 느긋하게. 89년생 주위 분위기를 잘 주도하여라. 77년생 뜻은 좋으나 결과가 흡족하지 않을 수도. 65년생 소모적인 일로 신경을 쓸 수도. 53년생 자기주장을 내세우지 않고 묻어가는 것이 길. 41년생 용서하고 훌훌 털라. 마음이 가벼워진 만큼 관계가 원만해진다.

금전-X 애정-△ 건강-△

02년생 여기저기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생길 듯. 90년생 이성간에 관계 발전을 위한 계기가 발생할 수도. 78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것이 오해를 푸는 길이다. 66년생 써야 할 때 쓰는 것은 도리가 없다. 54년생 생각 못한 뜻밖의 소득이 발생할 수도. 42년생 다 끝났다고 생각하는 일에 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도.

금전-○ 애정-○ 건강-△

03년생 실익만 따지지 말고 의리도 생각할 것. 91년생 불평하지 말라. 만 가지 일이 좋을 수는 없다. 79년생 일한 만큼의 결과를 기대해 보아도. 67년생 나무만 보지 말고 숲을 보라. 고민하던 일에 해답이 나온다. 55년생 몸은 고되나 정신적인 성숙이 따르는. 43년 어려운 고비를 넘긴 끝에 좋은 일이 있으니 미소 짓게 될.

금전-○ 애정-○ 건강-○

원숭이

92년생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지는 법이니 사이가 더 돈독해질 수도. 80년생 자신의 발전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라. 68년생 너무 완벽하려하면 더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56년생 지지부진했던 일이 새로운 국면으로. 44년생 주변의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눌 일이. 32년생 외출하기보다 집안에서 소일거리를 찾아라.

금전-△ 애정-○ 건강-◎

93년생 길을 가다가 보석을 줍는 형국. 좋은 결과로 이어질 듯. 81년생 구미에 당기는 것만 하는 것은 아마추어의 자세. 69년생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스스로 분석하라. 57년생 속마음을 털어놓으면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될 수도. 45년생 말을 아껴야 하는 날. 가족 간의 불화를 조심. 33년생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날.

금전-○ 애정-△ 건강-△

94년생 새로운 것을 찾고 싶어진다. 82년생 분주하게 움직일 듯. 실수할 수 있으니 주의를. 70년생 생산적인 일보다 소비지출에 가담할 일이. 58년생 동분서주 움직이며 영역을 넓혀라. 바쁘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46년생 요행을 바라지 않아도 실속이 동반하는 운. 34년생 금전에 집착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도.

금전-○ 애정-△ 건강-△

돼지

95년생 용기가 필요하다. 머뭇거리지 말고 과감히 행할 것. 83년생 형식보다 내용에 충실하라. 71년생 윗사람을 돌보는 일에 가담할 듯. 성실히 임하라. 59년생 향기 나는 곳에 사람이 모이기 마련이다. 47년생 마음을 비워라. 아집에서 벗어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도. 35년생 집안에 소소한 일들 때문에 신경을 쓸.

금전-△ 애정-○ 건강-○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