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라이온스클럽, 부산 남구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실시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연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미용봉사 기념 단체사진(좌측부터 윤성희 남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황성철 대연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종관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제 7지역 위원장 등) 대연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미용봉사 기념 단체사진(좌측부터 윤성희 남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 황성철 대연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종관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제 7지역 위원장 등)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11일(목) 지게골복지관(관장 윤성희)2층 프로그램실에서 대연라이온스클럽(회장 황성철) 사랑의 미용봉사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를 위해서 클럽 회원인 화미주헤어 경성대점 원장(이인준)과 소속 스타일리스트 3명이 함께 참여하여, 20여명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어르신들이 기다리시는 동안 드실 수 있는 음료와 다과도 제공하는 등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행사였다.

행사에 참석한 황성철 회장은“많은 봉사활동을 해왔지만 처음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을 하게 돼서 정말 보람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나눔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은택 남구청장은“따뜻한 봄날 어르신들이 미용 서비스를 받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것 같다.”며“대연라이온스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대연라이온스클럽은 오랜 기간 동안 남구 내 저소득층 및 복지시설에 후원금품 기부 및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 추석에도 저소득 주민을 위한 선물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