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동래구, 건강UP사업 2기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9월 중순부터 명장1·2동, 안락2동 등 3곳의 마을건강센터를 거점으로 60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한 ‘노쇠예방 건강UP사업 2기’를 진행한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오늘 밤 미 소비자물가 발표에 긴장감…4% 돌파 여부 촉각
'친절함 잃지 말아달라' 전재수 부산시장 인수위 출범
강릉 영진해변서 사진 찍던 여성 2명 파도에 휩쓸려...1명 사망
‘99층서 59층 변경’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다시 속도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단독] 현대판 순장? 부산시 기관장 무더기 교체 현실로
‘기본소득’ 남해군 인구 4만 명 회복
북항 재개발 부지 행정소송 없던 일로… HMM, 해수부 본청사 입지 선정 ‘탄력’
“재선거” “부정선거” 시위대 미묘한 입장 차
[김상욱 시대, 울산은] 5000억 공연장·6700억 학성 물길 복원 ‘없던 일’ 되나
김도읍 "당 노선, 이젠 바꿔야"...변화 필요성 강조한 국힘 원내대표 후보들
3선 강무길·이종진 우선 거론… 재선도 세 모으기 잰걸음
리노공업 ‘블록딜’, 주가 하락으로 재검토·연기 가능성
“SMR 반드시 찬성을” 기장군 여론 조작… 우성빈 “부적절”
의대 정원 확대·통합형 수능 개편에 N수생 사상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