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동래구, 건강UP사업 2기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9월 중순부터 명장1·2동, 안락2동 등 3곳의 마을건강센터를 거점으로 60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한 ‘노쇠예방 건강UP사업 2기’를 진행한다.
김경희 기자 miso@busan.com
‘으쌰라으쌰’ 한동훈, '뚜벅뚜벅' 하정우, '무박 유세' 박민식
‘99층서 59층 변경’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다시 속도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2026 야반도주 in 부산…4000명의 러너 북항 달렸다
박형준 위해 마이크 잡은 MB '박 시장이 4년 더 하면 부산 발전할 것'
첫 수익성 기준 도달, 북항 2단계 재개발 탄력
동구청 '돔구장 TF' 꾸린다
부산 R&D, 르노자동차·창신INC·성우하이텍이 주도
베네수엘라 7.5 강진 “최대 10만 명 사망 가능성”
불투명해진 32강…졸전 끝 남아공에 0-1 패배
건설 불황 장기화에 격렬해지는 밥그릇 싸움
여야, 한성숙 청문회 격돌…“권력도취 마귀”·“여성의 롤모델”
[정치권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충돌] 야 "호남 당심 얻으려 기업 팔 비틀어" 여 "지역 갈등 조장"
“행정의 벽 깨는 ‘통합형 교육 생태계’ 로드맵 필요”
부산 앞바다서 어선 침몰…선장 숨지고 인니 선원 2명 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