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쇼' 이찬오-김새롬 커플 파경의 진실은 폭행?… 레이먼킴, 백종원, 박리혜, 오세득 셰프의 숨겨진 이야기 대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풍문으로 들었쇼' 예고편 스틸컷

'풍문으로 들었쇼' 이찬오-김새롬 커플 파경의 진실은 폭행?… 레이먼킴, 백종원, 박리혜, 오세득 셰프의 숨겨진 이야기 대공개

오늘(16일) 밤 11시 방송될 채널A '밀착토크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스타 셰프 이찬오, 김새롬 커플의 파경 소식을 전한다.

1년 4개월에 파경 소식을 전한 이들의 이혼 이유는 이찬오 셰프의 외도 때문이라고 전해졌지만, 사실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다고 한다. 특히 SNS를 달군 한 여성의 폭행 동영상. 그 주인공이 바로 김새롬이었다는 소문이 무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영상 속 여성을 둘러싼 진실 공방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찰떡궁합 금슬을 자랑하는 레이먼킴과 김지우 커플. 지극한 부인 사랑으로 누리꾼들에게 뭇매를 맞은 사연과 함께 스타와 사랑에 빠진 셰프들의 러브스토리도 전격 공개한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연 매출 천억의 신화를 이룬 요식업계의 대부 백종원 셰프의 이야기도 들려준다. 영세상인을 울린 백종원의 갑질 논란과 골목상권 침해 논란을 다룬다. 또한 미모의 톱스타 여배우가 백종원을 협박했다는 사연도 전격 공개한다.

앞선 두 이야기와 달리 훈훈한 셰프 이야기도 함께 한다. 박찬호의 그녀, 셰프계의 다이아몬드 수저 박리혜 이야기도 전파를 탄다. 박찬호조차 명함을 못 내민다는 박리혜의 재산 규모와 두 사람의 숨은 러브스토리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아재 개그를 사랑한 금수저 셰프 오세득, 그가 소유한 제주도 4만 평  땅에 얽힌 사기 사건의 전말도 공개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