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맘카페 마녀사냥으로 세상 버린 어린이집 교사, 결혼 앞둔 예비신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온라인 커뮤니티.

김포맘카페 마녀사냥으로 세상 버린 어린이집 교사, 결혼 앞둔 예비신부

김포맘카페에서 아동학대 가해자로 몰린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맘카페'가 다시 누리꾼들의 도마 위에 올랐다.

누리꾼들은 사실확인도 없이 맘카페에 올린 글 때문에 '마녀사냥'을 당한 교사가 목숨을 버렸다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김포의 한 어린이집 교사 A씨는 지난 11일 원생들과 소풍을 다녀온 이후 해당 맘카페에서 아동학대 가해자로 낙인찍혔다.

피해학생의 이모라며 맘카페에 글을 올린 이는  "A씨는 자신에게 안기려던 원생을 밀치고 돗자리를 털어 아이가 나뒹굴었다"며 고 주장했다. 그는 당시 상황을 목격하지 않았지만 "봤냐고요? 아니다. 10여명의 인천 서구 사람들에게 들었다"라고 덧붙이며 A씨를 아동학대 가해자로 몰아세웠다. 그는 "이 사건이 제 조카의 일인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날씨도 추웠는데 밀쳐져 마음까지 추웠을 조카를 생각하면 심장이 조여든다"고 덧붙이기까지 했다.
  
이후 A씨는 아동학대로 경찰에 신고됐고, 실명과 사진이 맘카페로 퍼졌다. 그러나 피해학생의 이모는 A씨와 동료 교사들을 무릎 꿇리고 물을 뿌리는 등 모욕감을 주는 행동을 했고 급기야 A씨는 지난 13일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14층에서 투신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였던 A씨의 유서에는 "아이에게 미안하다, 다른 교사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해달라, 홀로 계신 어머니와 결혼을 앞두고 있던 남자친구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쓰여 있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