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윤민, 생일 기념 커버 영상 공개…새 목소리 깜짝 공개

issu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뉴키드 커버영상 '너를 만나' 캡쳐 사진=뉴키드 커버영상 '너를 만나' 캡쳐

정식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의 멤버 윤민이 18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윤민은 팬들을 위한 커버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26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뉴키드 멤버들이 노래하고 출연한 폴킴의 곡 '너를 만나' 커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는 윤민과 진권이 고운 외모로 비눗방울을 불며 소년미가 가득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 원곡 뮤직비디오와 다른 감성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팬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하는 건 새로운 목소리. '너를 만나'를 커버한 멤버는 휘와 새로운 멤버 강승찬이다. 2003년생으로 청량하고도 깊은 보이스가 산뜻함을 안겨준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앨범에 공개될 멤버의 목소리로 사전에 깜짝 공개했다"면서 "새 멤버와 함께한 커버 영상은 뉴키드의 데뷔가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탄"이라며 뉴키드의 본격적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커버 영상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윤민의 18번째 생일 축전 포스터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민은 하늘색 셔츠를 입고 꽃 위에 누운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윤민은 "많은 팬 여러분들이 생일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밝은 긍정 에너지 전해드리고 싶고 더 열심히 하는 뉴키드 될게요"라고 18번째 생일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7년 11월 '소년이 사랑할 때', 2018년 7월 'BOY BOY BOY' 등 프리뷰 앨범으로 화제를 모았던 뉴키드는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목표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김상혁 기자 sunny10@


issu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