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형 방문세차 플랫폼 ‘갓차’, 디테일링 세차장 브랜드 런칭

issu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정기구독형 방문세차 플랫폼 '갓차'(대표 이원준)가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디테일링 세차장 브랜드 ‘갓차워시 프로페셔널’을 런칭했다.


'갓차워시 프로페셔널'은 정기구독형 출장세차 중개 플랫폼 '갓차 멤버스' 전국 확장에 발맞춘 것이다. 또 가맹점 및 제휴사(지역 소상공인)에게 디테일링 전문 교육센터 역할도 같이 할 수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우선 기존 세차장의 이미지를 탈피한, 모던한 인테리어와 주행습관에 따른 다양한 요금제로 구성된 것이 눈길을 끈다. '갓차 멤버스'고객들은 매장 방문 시 20% 할인 및 다양한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처음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룸 클리닝과 고급 왁스코팅을 서비스로 제공받는 것과 더불어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이어 유리막 코팅 브랜드 '모데스타(Modesta)'와 '지테크닉(G TECHNIQ)' 공식 시공 대리점이어서 단순 세차에서 광택과 유리막 코팅까지 시공을 맡길 수 있게 됐다. 갓차워시 프로페셔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갓차 이원준 대표는 “갓차는 세차문화를 바꾸고 차량관리 인식의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세차장 갈 시간이 없는 차주는 정기 방문세차를 신청하면 되고,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좀 더 디테일링한 세차를 원하면 매장을 방문해 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올해 온라인 멤버쉽 쇼핑몰 ‘오마이갓차’를 오픈해 갓차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멤버쉽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


issu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