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헌 면도기 가져오면 새 면도기 쏩니다"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헌 면도기 가져오면 새 면도기 쏜다!'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관계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질레트 스킨텍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단, 날 교체형 시스템 면도기에 한하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와 프로쉴드제품은 교환대상에서 제외된다. 온라인의 경우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형마트 주요 지점 내 질레트 판매대와 네이버 질레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월 한 달(각 유통사별 이벤트 진행 기간 상이)간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질레트 스킨텍은 세계 최초로 면도날 사이에 스킨 가드가 적용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출시 후 피부가 민감하거나 면도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고민이었던 남성 소비자들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용우 질레트 마케팅담당 부장은 "피부 자극을 줄여 부드러운 면도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품 질레트 스킨텍은 글로벌 론칭 후 피부와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질레트를 향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스킨텍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다 많은 남성들이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신개념의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