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글레이드, 아동 UV차단 버킷햇 플랩 인 캠핑햇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썬글레이드가 2021년 신상품(사진)으로 자외선차단 모자, UV 차단 유아동 버킷햇, 플랩 인 캠핑햇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 라운드 버킷햇 형태에 챙 뒤쪽 주머니에 플랩을 접어 넣을 수 있어 필요에 따라 플랩을 넣고 뺄 수 있어 야외용 썬햇과 데일리 버킷햇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모자다. 뒤쪽 플랩을 넣고 빼는 것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용도가 연출돼 하나의 모자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썬글레이드 모자의 시그니쳐인 휘슬 스타퍼가 유사 시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 땀 흡수와 빠른 건조가 특징인 듀폰 쿨맥스 스웨트밴드, 포니테일 홀과 업그레이드된 사이즈 조절 밴드로 착용감이 한결 향상됐다.

성인용 라인업도 기존 1가지 Free사이즈(56~60cm)에서 아빠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XL(57~60cm)와 XXL(60~63cm)로 이원화해 캠핑이나 바캉스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 스포츠 레저 활동 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성비 좋은 성인용 자외선 차단용 모자를 찾던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제품 컬러는 총 8가지로 아이보리, 네이비, 베이지, 라이트핑크, 스카이블루, 라벤더, 카키, 그레이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사이즈는 S·M(50~54cm), L·XL(55~58cm)의 2가지로 출시한다. 성인용 제품은 아이보리, 네이비, 베이지, 라벤더, 그레이, 카키, 블랙의 7가지 칼라로 확대 출시하며 사이즈는 XL(57~60cm), XXL(60~63cm) 두 가지로 확대했다. 소비자가는 3만 6000원이다.

썬글레이드는 2011년 출시된 키즈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UV 와이어 캠핑햇·네오프렌 수트 수영복, 스키 방한용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으로 점차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썬글레이드 플랩인 캠핑햇은 이날 공식 출시되며 베이비반즈코리아 쇼핑몰에서 출시 기념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